자료실

자료실갤러리은혜와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어갑니다.

 

갤러리

행복한가족만들기 "문화충전! 행복가족!" 가족캠프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진 작성일2010-03-18 10:31 조회1,757회 댓글0건

본문

강북구청과 성북교육청 지원으로 2008년에 실시되었던 행복한가족만들기 "문화충전! 행복가족!"사업이 2009년에도 지속사업으로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첫프로그램으로 가족캠프와 발대식이 2009년 4월 11일(토)-12일(일) 1박2일동안 가평 그린캠프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1기가족과 2기가족을 포함해 모두 29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날에는 배를 타고 남이섬에 가서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숙소에 도착해서는 간단한 사업설명회 이후 푸짐한 바베큐파티로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었습니다.
아이들을 비롯해 가족들 모두가 여유롭고 행복한 미소로 가득해 가평에는 우리 가족들의 추억이 한가득 자리잡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저녁에는 즐거운 레크리에이션과 캠프파이어 동화책마당, 영화상영 등 가족들이 자유롭게 선택하여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정리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여 더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튿날에는 보호자  인문학교육과 아동 자연놀이시간이 마련되어 각자 유익한 시간을 가지고 점심식사 이후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자연속에서 아이들은 마음껏 뛰어놀고 부모님들은 그런 모습을 지켜보면서 흐뭇한 시간이 되었으며 향후에도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가족문화활동지원사업 행복한가족만들기 "문화충전! 행복가족!"사업은 2009년 4월부터 2010년 1월까지 진행되어 가족들의 행복한 추억만들기 계속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